뮤직타임 [기사] 기독교 음악과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 위한 실질적 협력 강화(기독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16 09:58본문
[기사] 기독교 음악과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 위한 실질적 협력 강화(기독일보)
백석예술대학교-인피니스,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백석예술대학교(총장 윤미란)와 기독교 및 일반 음악 전문 유통사 ㈜인피니스(대표 정선기)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음악 및 문화 콘텐츠 산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최근 인피니스 본사에서 열렸으며, 백석예술대학교 교회실용음악과와 평생교육원이 함께 참여했다. 양측은 재학생들의 음원 제작과 유통,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극장 라이선스 운영 등에서의 협업 방안을 논의하고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김성수 백석예술대학교 교회실용음악과 교수이자 평생교육원장은 "Instagram, YouTube Music 등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음악 소비 방식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음악이 주는 힘은 여전히 강력하다"며 "인피니스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어두운 밤을 수놓는 은하수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들이 많이 탄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세대의 CCM 문화를 선도할 찬양과 예배 음악이 한국교회에 깊이 스며들어 함께 호흡하게 되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길한나 교회실용음악과 학과장은 "국내 최고의 음악 라이선싱 에이전시인 인피니스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교회실용음악과는 백석예술대학교의 예술적, 신앙적 정체성을 대표하는 학과로서, 이번 협업이 기독교 문화예술 교육과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피니스 조병하 이사는 "백석예술대학교가 지닌 음악적 역량과 비전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하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교육기관, 교회 및 문화 단체들과의 연계를 통해 음악 산업의 외연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산학협력은 실질적인 문화 콘텐츠 제작과 유통, 예술 교육의 현장 적용 가능성을 높이는 계기로 평가받고 있으며, 양측은 향후 공동 프로젝트와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발전과 기독교 음악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기사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46106#
@baekseokarts @bauccm_official
#백석예술대학교 #산학협력 #교회실용음악과 #평생교육원 #김성수 #길한나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